CNET Korea뉴스신제품

벨킨, 아이폰 12 전용 모바일 액세서리 4종 공개

새로운 맥세이프 무선 충전 액세서리 '벨킨 부스트 차지' 무선충전기 등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벨킨이 아이폰 12,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프로와 프로 맥스를 위한 모바일 파워, 강화유리, 그 외 액세서리 카테고리에 걸친 4개 신제품을 15일 발표했다.     

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충전기 제품 이미지 (사진=벨킨)

■ 부스트 차지 프로 맥세이프(BOOST CHARGE PRO MagSafe) 3-in-1     

부스트 차지 프로 맥세이프(BOOST CHARGE PRO MagSafe) 3-in-1 무선 충전기는 맥세이프와 호환되며 최대 15W 무선 충전 전력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고속 충전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맥세이프는 아이폰 무선 충전 코일 주위에 자석 배열을 사용하여 액세서리 및 무선 충전 솔루션이 항상 아이폰에 완벽하게 연결되게 한다. 이 충전기는 또 에어팟 프로 및 에어팟 무선 충전 케이스에 5W 충전 전력을 제공하고, 애플 워치용 무선 충전 모듈을 제공한다. 미끄럼 방지 디자인으로 디바이스를 세로 또는 가로 모드 모두를 지원하며, 최대 3mm 두께 맥세이프 케이스와 호환된다.     

벨킨 부스트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는 올 겨울 출시 예정이며 예상 소비자가는 미화 149.99달러다.      

벨킨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 제품 이미지 (사진=벨킨)

■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는 아이폰 12 모델을 도로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심플하면서 향상된 차량 내 환경을 만들어준다. 강력한 자석 모듈은 맥세이프를 사용하여, 디바이스를 제자리에 있게 하면서도 세로 또는 가로 모드에서 편리한 시야를 제공한다.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는 올 겨울 출시될 예정이며 소비자가는 약 39.95달러다.

아이폰 12 전용 벨킨 울트라글라스 강화유리 제품 이미지 (사진=벨킨)

■ 동종 업계 최초의 강화유리 ‘울트라글라스 강화유리’     

아이폰 12 모델은 어떤 스마트폰 화면 유리보다 튼튼한, 새로운 세라믹 실드를 전면 유리로 사용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유연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차세대 강화유리인 독일제 리튬 알루미노실리케이트(LAS) 유리를 사용, 사용자들에게 추가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중 이온 교환 공정을 통해 화학적으로 강화된 UltraGlass 강화유리는 일반 강화유리보다 2배 더 강하며, 충격과 긁힘 방지를 위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원래 스크린 화면을 사용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UltraGlass 프라이버시 강화유리는 양방향 프라이버시 필터를 사용해, 측면 시야를 제한하는 화면 전체 프라이버시 유지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애플 스토어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16일 출시된다. 소비자가는 39.95달러부터 44.95달러.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