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OP.GG, 2022 하반기 전직군 대규모 공개채용

OGN 인수 이후 이뤄지는 첫 채용···무제한 업무지원, 완전자율근무제도 골자

OP.GG가 오는 2022 하반기 전직군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사진=OP.GG).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는 내달 11일까지 2022 하반기 전직군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OP.GG가 지난 6월 세계 최초 e스포츠 전문 방송국인 OGN을 인수하고 진행되는 첫 대규모 채용이다.

2022 하반기 대규모 채용은 상반기에 진행됐던 방식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지원자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퇴근 후 저녁 시간 및 주말에 인터뷰를 진행하고 과제전형에 참여하는 지원자에게 소정의 보상을 지급한다.

OP.GG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전적분석 및 검색 서비스인 OP.GG를 비롯해 PC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탑과 모바일앱, 커뮤니티 서비스 톡피지지, 함께 게임을 즐길 파트너를 찾아주는 매치메이킹 서비스인 ‘DUO’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최근 e스포츠 방송국 OGN과 e스포츠 강의 플랫폼 OGT 인수 등을 통해 게임업계 전반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OP.GG는 업무를 보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두지 않는 자율근무제도와 직원들의 근무와 일상 생활을 지원하는 무제한 업무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자율근무제도의 경우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인재들에 더불어 모든 직원들이 자신이 가장 선호하는 환경에서 근무를 할 수 있는 자율성을 제공한다.

직원들은 근무하는 시간을 스스로 정할 수 있으며, 무제한 업무지원제도는 직원들이 원하는 ▲교육 건강 자기계발 취미 등을 금액제한을 두지 않고 지원한다.

이번 공개채용을 담당하는 강석준 OP.GG 피플셀장은 "게이머들의 일상을 지배하겠다는 OP.GG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인재를 채용하여 OP.GG의 위치를 공고히할 예정이며 목표를 함께 달성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구성원을 지원하겠다"며 "OP.GG의 목표를 함께 달성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고자하는 예비 기업가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이번 공개채용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