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레고 무비 전용 영화관 온다" 레고랜드, '팰리스 4D 시네마' 공개

‘레고 무비’ 시리즈 4D 영화 전용 극장 첫 공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4D영화관 ‘팰리스 4D 시네마(Palace 4D Cinema)’ 전경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레고 무비’ 시리즈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4D 영화관 ‘팰리스 4D 시네마(Palace 4D Cinema)’를 18일 공개했다.

‘팰리스 4D시네마’는 다양한 미니 피겨 캐릭터의 모험을 주제로 하는 ‘레고 무비’ 시리즈의 4D 영화를 선보인다. 상영관에는 총 497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형 스크린과 입체 사운드 스피커를 갖추고 있다. 또한, 영화의 시청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물, 바람, 거품, 인공 눈 등의 다양한 특수 효과를 더해,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몰입감을 한층 더 높여준다.

팰리스 4D시네마에서는 레고 시티 4D 시리즈 중 하나인 ‘추격하는 경찰관!’이 상영될 예정이다. 영화는 주인공인 경찰 미니 피겨가 범인을 쫓는 장면을 약 10여분간 실감나게 다룬다. 특히, 보트로 물살을 가르거나 옥상에서 떨어지는 장면에서는 실제로 물과 바람 효과가 들어가, 주인공과 함께 역동적인 추격전을 펼치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선사한다. 영화는 하루 6회 상영된다.

영화관은 레고랜드의 7개 클러스터 중 미니 피겨들이 사는 대도시인 ‘레고 시티(LEGO City)’ 구역에 위치해 있어, 관람객들은 마치 번화가 속 실제 극장에 입장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극장 앞 설치된 전광판을 비롯해 외부 영화 포스터, 극장 앞 택시 등도 실제 극장 주변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왔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로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약 40여 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테마파크와 지난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완성된 모습으로 곧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