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시크릿랩, 20주년 맞이 '해리 포터 에디션' 게이밍 의자 공개

워너 브라더스와 콜라보…타이탄 Evo 2022 컬렉션 추가

시크릿랩과 워너 브라더스가 해리 포터 영화 2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신제품 '타이탄 에보 2022 해리 포터 에디션' 게이밍 의자. (사진=시크릿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시크릿랩(Secretlab)이 전 세계에 상상력을 사로잡은 마법의 시리즈를 의자로 구현한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TITAN Evo) 2022 해리 포터 에디션 의자와 럼바 필로우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워너 브라더스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이 제품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원작 속 아이템인 ‘마루더즈 맵 (The Marauder’s Map)’에서 영감을 얻었다.     

시크릿랩 해리 포터 에디션은 위저딩 월드를 상징하는 복잡한 디테일로 가득 차 있다. 의자의 백레스트에는 시리즈의 상징적인 아이콘인 ‘마루더즈 맵’이 수놓아져 있다. 짙은 마룬색의 시크릿랩 네오 하이브리드 인조 가죽은 호그와트 성의 벽돌을 상징하며 스웨이드 부분은 원작에서 자주 쓰이는 양피지 종이에서 영감을 얻었다. 또 호그와트의 실루엣이 측면 날개에 표현되어 있으며 호그와트의 문장이 백레스트의 앞을 장식한다.     

해리 포터의 팬들은 의자와 함께 해리 포터 에디션 럼바 필로우로 마법과도 같은 경험을 완성할 수 있다. 의자와 함께 사용 가능하도록 특별 설계된 럼바 필로우는 총 4 종류이며 각 해리 포터 시리즈의 기숙사를 상징한다. 럼바 필로우는 고급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졌으며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래번클로 및 후플푸프의 문장으로 장식되어있다.     

시크릿랩 해리 포터 에디션 의자와 럼바 필로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