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겨울 완성 잇템 '헤드폰' 어떠세요" 소니, WH-1000XM4 프로모션 진행

행사 기간 제품 구매 시 4만원 할인·나이키 니트장갑 추가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코리아가 헤드폰의 계절 겨울을 맞아 대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7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소니 헤드폰 ‘WH-1000XM4’를 구매하면 4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추운 겨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이키 스우시 터치 겨울 니트장갑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귀 전체를 덮는 헤드폰은 제품 특성상 여름보다 겨울철에 판매량이 증가한다.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월, 무선 헤드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23% 성장해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실제 최근 2년간 겨울철 무선 헤드폰 판매량은 여름철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바 있다.     

WH-1000XM4는 저음뿐만 아니라 일상 소음에서 발생하는 고음역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에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가 가능한 ‘Speak-to-chat’ 기능이 겨울철 외부 활동을 자유롭게 해준다. 여기에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밴드와 이어패드로 겨울철 외부에서 장기간 사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겨울의 완성 WH-1000XM4’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